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흑돼지는 역시 제주도에서 먹어야 제맛

제주도는 정말 볼거리도 많고 맛집도 엄청 많아요.

기억에 남았던 곳이 있는데 제주에 왔으니 흑돼지 한번 먹어보자 해서 먹었는데 다른 돼지고기들이랑 다르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한 가게는 되게 넓어요! 테이블도 부족함 없이 있구요.

흑돼지 먹으려고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초이스 한 곳이랍니다.

 

음식점이 고급스러워서 고기 가격이 좀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저렴했어요.

농장을 직접 운영하신다고 하던데 그래서 이런 가격이 나오는게 아닐까 싶어요.

 

 

 

 

기본 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오고 고기 양도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돼지고기가 무항생제 고기라고 하는데 맛도 좋지만 무엇보다 신선한게 눈에 가고 괜찮았어요.

 

 

 

 

저는 샐러드를 너무 좋아해서 한 2번 정도 리필해서 먹은 듯해요.

소스가 새콤달콤 야채들도 신선해서 아삭아삭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간장게장이 나오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ㅋㅋ

 

 

 

 

흑돼지는 두말할 것 없이 좋았어요!

고기의 윤기가 좔좔 흐르고 불은 숯으로 굽기 때문에 숯향이 좋더라구요.

버섯이랑 마늘, 고기 다 올려놓고 굽는중! ㅎㅎ

 

 

 

 

 

잘 구워진 고기! 먹기 좋게 자르고 먹기 시작했어요.

먼저 쌈도 싸먹고 상추랑 깻잎, 양파 등 고기 넣고 먹기! ㅋㅋ

육질이 부드러운게 씹는 식감이 좋고 공기밥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흑돼지는 제주도에서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