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광주 상무지구 맛집 파스타 스테이크 추천

광주에 살고있는 언니가 얼굴 좀 보자며 놀러오라고 하는데

일도 바쁘고 시간이 나질 않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맘먹고 다녀왔던 날이에요.

언니와 언니 남자친구랑 셋이 오붓히 저녁먹기로 정해서 제가 예전에 왔을 때 가보았던 광주 상무지구 맛집에 데려갔어요.

 

간판부터 눈에 확 띄는 이곳은 런던식 식당에 온 듯한 기분이 들어요 ㅋㅋ

지난번 방문했을 때 남자친구도 분위기 최고라며 또 오자며 맛에도 반하고 분위기에도 반하고

상무지구 맛집에서 사랑을 더 키웠다는..ㅋㅋ

 

 

 

 

바깥 분위기에서 풍기는 그대로 내부 인테리어도 하나하나 너무 다 예뻐요.

매장 조명도 멋지고 아직 이른 저녁시간이라 밖에서 비추는 해질녘 풍경까지 마음에 쏙 드는 공간이에요.

 

 

 

 

한켠에 자리잡은 우리 셋~ 먼저 상무지구 맛집 식전빵이 준비되어요.

식전빵과 함께 준비되는 패션후르츠, 크랜베리라임 음료!

 

저희는 로제크림 깜베리 파스타랑 찹스테이크 피자, 애플시나몬 그리고 꽃맛살 멕시칸 샐러드, 칠리페퍼 스테이크 라이스, 패션후르츠, 그랜베리라임 음료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패션후르츠, 크랜베리라임 음료를 자세히 보면 이렇게 상큼한 과일들이 들어가있어요.

음료도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더라구요 ㅋㅋ

탄산이라 피자와 파스타에서도 너무 잘 어울리는 음료인 것 같아요.

 

 

 

 

식전빵! 너무 따뜻하고 너무 맛있어요. 빵순이인 저는 이빵 너무 사랑할 것 같아요 ㅋㅋ

식전빵 하나부터 이렇게 고급지고 맛있다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광주 상무지구 맛집이라면 식전빵부터도 남달라야 겠죠?! ㅎ 찍어먹을 꿀 소스도 함께 나온답니다.

 

그리고 꽃맛살 멕시칸 샐러드!

도대체 야채를 어디서 구해오시는지 너무 신선하고 아삭한 야채들만 담겨있더라구요.

맛살과 토마토, 오이의 아삭함까지 조합이 색다른게 더욱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뒤이어 나오는 로제크림 깜베리 파스타!

피자에 뿌리던 고급 생치즈를 파스타에도 뿌려주시더라구요.

더욱 비주얼도 살아나면서 치즈향이 나는게 담백했어요.

 

새우에도 즙이 나오는거 아세요?

아시는분만 아시는데 상무지구 맛집은 새우도 통통하고 고소한게 새우에서 즙도 나와서 파스타 소스와 함께 담백하고 맛있어요.

 

 

 

 

칠리페퍼 스테이크 라이스예요. 올라온건 다름아닌 스테이크!
고기에서 육즙도 나오구 소스향도 너무 좋구 파프리카, 야채들도 곁들여져 있어서 담백하고 너무 맛있어요.

 

 

 


피자가 등장했어요! 저희는 찹스테이크 피자랑 애플시나몬 반반 시켜서 이렇게 한판으로 나오게 주문했어요.
광주 상무지구 맛집은 피자가 일반 원형 피자와는 다르게 사각 모양으로 나오더라구요.
확실히 원형 피자보다 크기도 크고 양도 많은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고급 생치즈를 그레이팅 해주세요.

 

 

 

 

피자는 일반 원형 도우보다 크기가 큰 이탈리아 로마식 정통수제 Pala 도우를 사용한데요!
저는 두꺼운 도우보다 이렇게 얇고 치즈 많은 피자가 고소하고 더 바삭해서 이런 피자만 즐겨먹는 타입인데 상무지구 맛집 딱 내스타일! ㅎ

 

 

 

 

식사를 모두 마치고 나오니 날이 어두워졌네요.

언니랑 언니 남자친구도 너무 맛있다고 분위기도 좋고 나중에 둘만 오겠다며 극찬하더라구요 ㅋㅋㅋ 
광주 상무지구 맛집 추천 한 저는.. 괜히 보람차고 뿌듯하더라구요 ㅎ

 

뒷편에 주차장까지 완비 되어 있으니 차량 걱정없이 가보면 좋을 듯해요.
분위기와 맛 동시에 즐기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