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강남역 맛집 역삼동 무한리필 초밥 뷔페

친구중 한명이 초밥매니아인 친구가 있거든요.

그 친구랑 함께 지난번 강남역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무한리필 초밥 뷔페 다녀왔답니다.

강남역 1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길따라 걸으면 롯데시네마? 건물 뒤편에 위치해 있어요.

1층에 크게 무한리필 초밥 뷔페라고 적혀 있는거 보고 바로 들어갔어요 ㅋㅋ

막 요기조기 힘들게 찾아다니지 않고 바로 딱 역삼동 맛집으로 찾아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랑 친구가 갔을때는 평일런치라서 저렴한 가격에 식사가 가능했지요 ㅎㅎ

샐러드바 가격이 밖에 고지되어 있으니까 얼마인지 알고 들어갈 수 있어서 뭔가 마음에 들었던 강남역 맛집이었어요.

 

 

 

 

돌아다니다 보니 벽면에 크게 붙여져 있는 메뉴판에 눈길이 딱!

단순 샐러드바만 있는게 아니라 커플세트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뭐.. 일단 이날은 초밥과 샐러드바만 공략할거라 딴짓하지 않고 샐러드바만 이용하기로 합니다 ㅋㅋ

 

 

 

 

종류가 꽤 많았는데 가격이 저렴하다고 샐러드바 메뉴까지 저렴할줄 알았다면 경기도 오산!!

가격만 착한줄 알았더니 샐러드바도 아주 착하네요.

 

 

 

 

쫘잔~ 강남역 맛집 내부모습입니다.

꽤 넓지요? 밖에서 볼때보다 안이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네요 ㅎㅎ

테이블 자리받고 앉아서 우리 둘이 공략할 샐러드바로 눈길을 돌렸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튀김류와 다양한 초밥들이 좌르륵 놓여있었어요.

그리고 온기가 식지않게 따뜻하게 데워지고 있었구요, 역시 강남역 맛집답게 가격부터 메뉴까지 알뜰살뜰하네요 ㅋ

제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피자도 있었는데 이거 꿀찍어 먹으면 아주 끝나죠 ㅎㅎ

 

 

 

 

후실리 샐러드도 있더라구요.

이거 피자집가면 항상 있는건데 요건 아무래도 자주 먹었던거라 패스 ㅎ

그리고 강남역 맛집 단호박샐러드! 제가 단호박 덕후거든요.

근데 단호박이 은근 배가 많이 부르기 때문에 조금만 퍼와서 먹도록 합니다 ㅋㅋ

 

 

 

 

싱싱한 양상추샐러드도 있구요, 훈제연어와 함께 버무러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와 함께 먹어줘야 더 맛있지요 ㅎㅎ

샐러드바 종류가 하도 많아서 다 찍질 못했네요.

 

요렇게 다양하고 싱싱한 채소로 만들어진 샐러바와 이제 우리가 역삼동 맛집을 찾아온 진정한 이유..

초밥을 공략하기 위해 위풍도 당당히 나섰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당당하게 담아왔지요! 좀 멋지나요 ㅎ

다양한 롤과 초밥 종류들을 한두가지씩 퍼왔어요.

 

먼저 초밥집이 맛집인지 알려면 계란말이부터 먹어보라 했었나요.

계란말이부터 시식!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으면서 계란에 기포도 없이 포슬하니 부드러운게 강남역 맛집이라고 하더니.. 합격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요

이거 활어초밥이었는데 활어 씹히는 맛이 좋아서 먹고나서 몇번 더 가져다 먹었어요 ㅋㅋ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아서 역시 역삼동 맛집 무한리필 초밥 뷔페 짱이야를 외치며 왔다 갔다를 엄청 반복했지요.

 

 

 

 

적당히 간이 되어 맛이 좋았던 장어초밥~ 짭쪼롬한게 장어 먹으니까 원기회복 되는 것 같았어요 ㅎㅎ
역시 장어초밥은 보양음식 중 최고봉이죠 ㅋ
복날에 삼계탕 먹을게 아니라 역삼동 맛집 와서 장어초밥만 들입다 먹을까 싶어요 ㅋㅋㅋ

 

그리고 귀여운 미니롤이에요~
한입에 쏙 들어가게 만들어진 작은 롤이라서 다른 큰 롤들에 비해 더 다양한 종류를 많이 맛볼 수 있어서 딱이었답니다.
초밥 뷔페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너무 잘아는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면요리가 또 많은 강남역 맛집이었어요.
시원한 메밀소바에 따끈한 우동, 파스타. 볶음우동 등등 면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또 별천지일듯 ㅎㅎ

 

치즈파스타도 가져와서 한입 먹어보고 제가 사랑해마지않는 까르보나라도 가져와서 냠냠했네요.
느끼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원래 까르보나라는 그 약간의 느끼함 때문에 먹는거랍니다아~

 

 

 


그리고 튀김종류도 조금씩 가져와서 맛봤어요.
춘권도 아삭아삭하니 맛있고 눅눅할 것 같았던 나쵸.. 금방 꺼낸건지 바삭바삭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정말 애정하는 새우튀김도 먹어보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식까지 깔끔하게.. 후식으로 미니 조각케이크와 떡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듬뿍 받아와서 초코토핑이랑 아몬드 슬라이드 왕창 뿌려 먹었지요.
원래 밥배, 디저트배, 아이스크림배는 따로 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친구랑 배터지게 먹고 나니 이런게 지상낙원이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땅값비싸기로 유명한 강남에 이렇게 맛있고 저렴한 무한리필 초밥뷔페가 있다는 사실.. 잘 모르셨을거에요 ㅎ
활어초밥과 다양한 샐러드바가 있는 강남역 맛집!
가격도 저렴한데다 먹을 것도 많아서 만족하면서 나올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