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김해 맛집 내외동 제주 오겹살 현지인 추천

다들 고기 좋아하시죠?

저도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이전에 김해 놀러갔다가 우연히 김해 맛집을 발견했어요.

근처에 괜찮은 고깃집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김해 내외동 맛집으로 결정!

제주 생고기 전문점으로 제주 오겹살이 맛나다고 하던데 고기맛은 정말 좋았어요.

 

내외동에 위치한 이곳은 김해 맛집 현지인 추천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근처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이 있었는데 저희는 제주 오겹살이 땡겨서 방문했어요.

 

 

 

 

안내에 따라 자리를 잡고 모듬메뉴로 선택!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기본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메인 음식 만큼이나 반찬을 많이 먹는 저희라 여러번 리필 부탁했는데도 친절하게 가져다 주셨어요.

 

 

 

 

모듬으로 주문하면 오겹살과 목살, 가브리, 생갈비가 같이 나와요.

따로 주문하는 것보다 저렴해서 모듬으로 주문했답니다.

색도 붉으면서 신선해 보이고 김해 맛집 제주 오겹살 비율이 대박이에요 ㅎㅎ

 

 

 

 

고기를 맛나게 구워줄 참숯이 세팅되는데 숯이랑 같이 들어있는 은박지에는 감자가 들어있어요.

고기 다 먹고 입가심으로 감자까지 주시더라구요.

가장 먼저 오겹살과 목살부터 구웠어요.

빛깔 좋고 비율 좋고 너무 신선해보임 ㅋㅋ 김해 내외동 맛집 고기들은 전부 두툼하면서 크기도 큰 편이었어요.

 

 

 

 

제 주변에 제주여행 가면 꼭 먹고 오는 한라산소주!

김해 맛집에 이것도 있어서 저희도 한병 주문해 봤답니다 ㅎㅎ

소주가 옛날 술 같으면서도 가벼운 느낌? 제주 오겹살이랑 먹으니 제주도 온 기분 ㅋㅋㅋ

 

 

 

 

금세 오겹살과 목살이 노릇노릇하게~ 지금봐도 군침도네요 ㅋㅋ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듯 해요.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더라구요.

김해 맛집 젓갈 소스에 찍어먹으니 기름진 것도 적고 고기를 촉촉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해서 고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다 먹고 가브리살도 구워서 흡입 ㅎㅎ
쫄깃쫄깃하면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에 가브리살이 큼직큼직한 편이라 더 좋아요.

 

 

 

 

판 한번 갈고 바로 생갈비 굽굽!!
빛깔 너무 좋고 생갈비도 아주 신선해보였어요.

생갈비가 촉촉하고 부드러운게 퍽퍽하지 않고 살이 정말 연해서 맛있더라구요.
김해 내외동 맛집의 마지막 생갈비까지 흡입 ㅋㅋ

 

 

 

 

김해 맛집에서 고기 다 먹고 감자까지 꺼내 먹었어요 ㅋㅋ
감자가 알맞게 익어서 너무 부드러웠네요

마무리로 라면까지~

라면에 해물이 들어 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한데 배부른대도 라면까지 안남기고 전부 다 먹고 왔네요 ㅎ

 

여러 고깃집 많이 가봤지만 김해 맛집은 고기가 신선하고 비율이 좋아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는 느낌이 없었어요.
저렴한 가격 치고는 양도 푸짐해서 재방문하고 싶네요.
놀러갈일 생기면 김해 내외동 맛집 한번 더 찾아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