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부산 서면 맛집 인생 치킨 술집

부산으로 이사간 친한 친구가 있어서 전에는 저주 놀러가고 했었는데

일이 바빠지다보니 일끝나면 집에 가서 잠자기 바쁘고 돌아다닐 시간도 잘 안생기고 귀찮더라구요.

그래도 통화는 자주하고 지내는데 서로 바빠서 얼굴도 못보니까 예전에 자주갔던 부산 서면 맛집이 생각나네요.

 

저희는 만나면 핫플레이스라는 서면으로 가는데 서면 술집들도 많고 갈만한 곳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여행을 가도 밤이면 생각나는 치맥 때문에 이날도 서면 술집을 막 찾아갔거든요 ㅋㅋ

그러다 제 눈에 딱 들어온 치킨집! 들어가니깐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놀랬어요.

알고보니 그냥 치킨이 아니라 문어치킨을 파는 서면 맛집이었어요.

 

 

 

 

외관이 네모네모해서 눈에 잘 띄었어요.

창문도 건물도~ 그리고 앞에 입간판도 있었는데 제 눈에 딱 들어온 빙맥이라는 맥주와 문어치킨이라는 문구!

부산 서면 맛집 찾아 왔으니 뭔가 해산물을 먹어야 될 것 같았는데 문어&치킨이라는 조합에 끌렸어요 ㅋㅋ

 

선선한 밤에 갔는데 사람도 많고 역시 서울이나 부산이나 밤에는 치맥! ㅎ

조금 기다리고 자리를 잡았는데 인테리어도 예쁘고 깔끔했던 서면 술집이었어요.

문 앞 간판에는 보았던 빙맥비어라는 맥주랑 문어치킨을 시켜주었답니다.

 

 

 

 

기본적으로 무, 소스 3가지, 샐러드가 나오더라구요.

소스는 자기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었구요. 저희는 잘 모르니 기본으로 ㅋㅋ

샐러드는 치킨 나오기 전에 입맛 다시기 참 좋았어요. 달달하면서 새콤해서 맛있더라구요.

서면 맛집에서는 무한리필도 되고 나중에 매콤한 치킨이랑 같이 먹기도 좋았어요.

 

 

 

 

먼저 나온 서면 술집 빙맥비어! 참 특이하고 맛있는 술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위에 저렇게 아이스크림 슬러시가 올라가 있는데 첫맛은 달달하고 끝맛은 맥주맛이에요 ㅎㅎ

위에 얼음 슬러시이기 때문에 먹는순간 시원함이 입안 가득 퍼져요.

술을 잘 못먹는 저에게는 달달한 맛이 좋았던 서면 술집 맥주였어요.

 

 

 

 

기다리던 부산 서면 맛집 문어치킨 등장~ 문어 아래에 치킨이 저렇게 깔려있더라구요 ㅎㅎ
후라이드 반, 양념 반으로 나오고 위에 문어가 딱!! 양이 정말 많아보였어요.
그리고 이렇게 주먹밥이랑 고구마무스까지 나와서 좋았어요 ㅋㅋ

 

먼저 치킨부터 먹어봤는데요! 진짜 맛있어서 놀랐어요;;

문어치킨이라고 해서 문어가 메인같아서 기대안했는데 진짜 먹었던 치킨중에 서면 술집 치킨은 베스트에 드는 맛이었어요.

양념이 특히나 맛있었어요.

 

 

 

 

문어는 한입에 먹기 좋게 잘라주었구요~ 되게 싱싱한 문어같았어요.
질 안좋은 문어는 자를 때부터 질겨서 잘 안잘리는데 살이 부드러워서 가위로도 똑똑 잘리더라구요.


문어에도 약간 매콤한 서면 맛집 특유의 양념이 베어있어서 그런지 정말 맛났어요.
하나도 안질기고 식감이 너무 좋아서 계속 입으로 들어갔던 ㅋ 소스에 찍어먹으니깐 더 맛있었구요.
서면 맛집에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진짜 맛나게 먹었던 것 같아요.

 

 

 

 

술을 많이 못먹는 저는 치킨에만 집중을 하고 친구는 맥주가 맛나다며 잘 마시더라구요 ㅋ

맥주도 새로웠지만 치킨을 좋아하는 저는 처음 접하는 문어치킨이 인상적이었어요.

서울에 올라와서도 정말 꼭 다시 먹고싶은 서면 술집 치킨이었어요.
다음에 부산가서 치킨먹을땐 그냥 부산 서면 맛집으로 고고싱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포스팅 하다보니까 더 생각나는데 내일 친구한테 전화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