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수원 맛집 인계동 고깃집? 이자카야?

추운겨울이 지나고 이젠 따뜻한 3월이 되면서 단톡방에는 서로 놀러가자고 난리들이네요 ㅋㅋ

그런데 일은 바쁘고 시간은 생기질 않으니 지난 사진들만 보고 있는 요즘이에요 ㅠ

오늘 알려드리려는 수원 맛집은 갈때마다 일본여행을 가고싶게 만드는 수원 인계동 맛집이에요.

 

가게 규모도 크고 테이블도 넉넉해서 가끔 모임장소로도 잡았던 곳이랍니다.

이름부터 외관 모두 아 여긴 뭔가 일본스럽구나 싶은 수원 맛집이에요.

 

 

 

 

건물 외부에는 빨간색 깃발이 빙 둘러져있는데 뭐라고 적혀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그래도 이사진에서 한글자는 읽을 수 있어요. 고기 육! ㅎㅎㅎ

 

 

 

 

수원 맛집은 사실 고깃집 보다는 약간 이자카야?

일본 선술집 느낌도 많이 나는데 그건 인테리어 영향이 ㅋㅋ

가게를 장식하는 소품들도 그렇고 여기저기 그려져있는 그림들만 봐도 여기가 일본인지 한국인지 당장 여행가고 싶어진다니까요~

 

 

 

 

수원 맛집이 이런 분위기인건 다른게 아니라 바로 메뉴 때문 고베'화로'니까

화로구이가 전문인데 그냥 화로구이도 아니고 일본식 참숯화로구이 야끼니꾸를 전문으로 하는 수원 인계동 맛집이에요 ㅎㅎ

 

 

 

 

병에 독특한 그림이 그려져있는 사케도 한병 시키고..

수원 인계동 맛집 한쪽 벽에 쭉 진열된거 보니까 이거 그림도 되게 다양 ㅋ 뭔가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사케병 ㅋㅋ

 

기본찬은 별거 없는데 연어샐러드가 나오는게 대박이에요.

정식 메뉴로도 팔고 있는거라 맛과 퀄리티도 굿~

노란색은 자왕무시라고 일본식 계란찜인데 가격이 저렴하니까 한번 시켜먹어볼만 해요 ㅎㅎ

 

 

 

 

어딜가나 스페셜은 최고인법 스페셜 베세트도 어마어마하죠.

양이 꽤 많아서 상대적으로 조금 더 적은 고세트를 시킬까 했는데 그냥 가짓수가 더 많은 베세트 낙찰!!

 

푸짐하게 올려놓고 구우면 고기 굽는 동안 마음도 막 푸짐해지는 것 같고 그래요 ㅋㅋㅋ

후각을 자극하고 위장을 자극하는 고기가 익어가는 냄새~ 수원 인계동 맛집 사진만 봐도 먹고싶으니까 이런게 위꼴사죠ㅠㅠ

 

 

 

 

수원 맛집의 야끼니꾸는 육질이 좋아서 고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같이 먹는게 더 좋아요~

고기 먹을 땐 야채도 같이 많이 먹어줘야 그나마 좀 안심..

뭔가 좀 예쁘게 놓은 것 같지만 젓가락으로 집으면 다 하나로 합쳐질ㅋㅋㅋ 모양이 어떻든 일단 맛만 있으면 장땡!

 

 

 

 

정말 다른 어떤 메뉴들보다 고기를 먹었을때 속이 가장 든든하고 꽉 찬 느낌이에요 ㅋㅋ

든든해서 힘이 나는게 며칠 가는 것도 고기뿐...

특히 수원 맛집은 분위기에 기분도 좋아져서 아낄 수밖에 없는 맛집!

요즘 단골로 다니던 가게들이 많이 사라졌는데 수원 인계동 맛집은 오래 자리를 지키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