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인천 맛집 을왕리 조개구이 신선해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다들 놀러가기 바쁘네요.

여기저기서 놀러가니까 친구들하고 놀러갔던 인천 맛집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다들 일때문에 바빠서 잘 만나지도 못하는데 ㅠㅠ

 

이날 저희는 여럿이 모처럼 시간이 생겨서 바람쐬러 을왕리 맛집에 다녀왔답니다.

바다보는 것도 좋았지만 저희는 무조건 을왕리 조개구이!를 외치면서 갔어요 ㅋ

 

 

 

 

가는동안 차도 좀 막히고 했는데 그시간이 어찌나 길고 느리던지... ㅠㅠ

드디어 도착했는데 바다 바로앞에 있던 인천 맛집 을왕리 조개구이 ㅎㅎ

 

자리를 잡고 앉아 저희는 스페셜 메뉴로 주문했어요.

조개구이, 회, 낙지, 새우, 칼국수로 구성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 좋아하는 너무 애정하는 낙지!! 참기름에 깨소금~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보기만해도 침 넘어가네요 ㅠㅠ

 

 

 

 

인천 맛집 조개들은 바로 꺼내서 가져다 주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싱싱하더라구요.

해물류는 조금만 신선도가 떨어져도 맛의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아요.

 

 

 

 

그리고 을왕리 맛집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메뉴 알밥!

알밥을 좋아하는데 바닷가에서 먹는거라 그런지 더욱 맛나더라구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제가 다 먹은 것 같아요.

 

 

 

 

큼직한데다가 싱싱하기까지 한 인천 맛집 을왕리 조개구이~

위에 모짜렐라 치즈도 올려주시고 초장도 싹 뿌리주시니 따로 간을 안하고 익혀서

바로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라면사리는 왜 주시나 했는데??
이렇게 조개구이옆에 같이 끓여서 즉석으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기에 익혀진 조개를 넣어서 같이 끓여서 먹으면 정말 환상이랍니다 ㅋㅋ

 

 

 

 

그리고 나온 을왕리 맛집의 새우소금구이에요.
어쩜 하나도 빠짐없이 제가 좋아하는 것만 나오니까 먹다가 배불러서 그만 먹어야지 하면 또 제가 좋아하는게 나오고 또 그만 먹어야지 하면 또 나오고...
이날 정말 을왕리 조개구이도 맛있었지만 다른 메뉴들도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나온  회!
조개도 싱싱하고 새우도 싱싱하고 마지막 제일 중요한 회까지~
워낙 회를 좋아해서 횟집을 자주가는데 신선하지 못한 회를 파는곳도 있어 실망하고 나온적이 있었어요.
인천 맛집에서 신선한 회를 먹고 있으니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

 

 

 

 

마지막 메뉴는 인천 맛집 을왕리 조개구이 칼국수에요.
여태 먹었던 음식들 때문에 이미 배가 빵빵하고 터질 것 같았지만 개운하게 입가심을 해줘야 된다면서

바지락향이 기가막힌 칼국수 한그릇을 뚝딱했어요.

 

양이 많으면 남기는 경우도 많은데 이날은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더라구요 ㅎㅎ

을왕리 맛집 사장님이 잘먹는다고 좋아할거 같아요 ㅋㅋ

 

 

 

 

바다 바로앞에서 바다냄새 맡으며 바다소리 들으며 을왕리 조개구이에 회에 칼국수 그리고 새우까지~
인천 맛집에서 좋아하고 먹고싶어 하던걸 한꺼번에 먹으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