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led 마스크 효과 피부과 갈 돈 아낌

저 드디어 led 마스크 질렀어요. 아니 사실 한참 됐어요 ㅋㅋ

그동안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만 받았지 뭐 하나 저한테 맞는 제품 찾지 못해 완전 유목민 신세나 다름 없었거든요.

저도 믿고 쓸 수 있는 뷰티템 하나 정도는 있는 사람이 되었네요.

그 사실만으로도 뭔가 굉장히 뿌듯해요. 피부과 갈 돈도 아끼구요 ㅋ

 

 

 

 

led 마스크 효과, 기능 등 이것저것 따져보다가 구입했답니다.

본품하고 인텐시브 크림이라고 마스크 사용할 때 같이 바르면 되는건데 이 크림은 마스크 살때 같이 증정품으로 받았어요.

 

 

 

 

그리고 박스 뒷면을 확인해보면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등이 빼곡이 적혀 있어요.

이런거 잘 읽어보는 편은 절대 아닌데 그래도 확실하게 알아두고 싶어서 미리 한번씩 슥 읽어 보았어요 ㅋㅋ

사용방법은 완전 쉽더라구요.

굳이 사용설명서 읽어보지 않아도 충분히 알 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제품은 이렇게 더스트백에 곱게 포장되어 있어요.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으니 뭔가 제 돈주고 구매한건데 왜 이렇게 선물 받은 기분이 들던지 모르겠어요 ㅋㅋ

어떻게 스스로 알아서 피부 고민 부위를 찾아주는지 진짜 볼수록 신기한 led 마스크 효과!

정말 말도 안되는 피부로 속앓이 했거든요.

 

 

 

 

마스크만 있는게 아니라 구성품으로 이렇게 리모콘도 들어 있어요.

이 리모콘으로 인해 따로 사용종료 시간 염두해두고 체크하지 않아도 되서 편해요.

자동종료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시간 지나면 알아서 종료 되거든요.

 

제가 워낙 건망증이 심해서 그리고 귀차니즘이 심해서 사용하고 있으면서 따로 종료시간 확인하는 거 깜빡깜빡 할 때가 있는데 이 led 마스크는 알아서 자동으로 종료가 되니 사용하기 정말 수월하더라구요.

 

 

 

 

usb 충전 케이블이에요.

건만증이 심한 저이니만큼 언제 잃어버릴지 모르니 이 케이블은 늘 서랍 제일 첫번째 칸에 보관해두고 있지요.

그런데 사용 빈도가 낮을 수밖에 없는게 한번 충전하면 오래 사용 가능해요.

만약 충전 빈도가 높았으면 그만큼 번거롭고 귀찮았을 텐데요. 이 부분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다시한번 확인해보는 제품 정보! 제품 정보가 들어 있어서 그냥 한번 쭉 읽어 봤답니다.

이 제품은 임상시험을 완료했다고 하는데요, 피부 수분량, 진정효과, 탄력, 거칠기 등 깐깐하게 따져보려 해도 led 마스크 효과를 보고 있거든요.

다른건 몰라도 피부 밝아지는건 거울 보고 있어도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다국어로 설명이 되어 있는 사용 설명서였어요.

 

 

 

 

드디어 개봉해봤어요. 이 제품은 개방형, 일체형 아이쉴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그래서 어떤 부분에서 좋다는 건가 싶었는데 눈부심 방지 역할을 가지고 있고, 사용중에 티비 시청이나 휴대폰 사용도 할 수 있다는 점!

이게 되게 작은 것 같지만 사용하다 보면 어마어마하게 큰 매력으로 다가오더라구요.

 

 

 

 

눈 부분은 이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전 어떠한 제품이든 편한게 기반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편해서 자주 사용하는 만큼 효과도 볼 수 있구요.

큰 맘 먹고 사놓고도 사용감이 편하지 않았다면 이렇게까지 자주 사용하진 못했을 것 같은데요.

아마 그랬기 때문에 피부 톤이며 결, 수분량 등에 led 마스크 효과를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red led+nir 모드에요.

이 모드에서는 피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서 탄력개선 및 잡티제거,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해요. 피부에 탄력이 잡히고 그러면 화장할 맛도 나고 그러잖아요 ㅋㅋ

 

 

 

 

blue led에서는 피부 진정효과를 주어서 여러가지 피부의 문제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손상을 막아서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이 크림은 위에서도 말했던 것처럼 제품 구입할 때 받은 건데요.

led 마스크 사용하기 전에 피부에 제품 적당량을 도포한 후에 마스크와 함께 사용해 주면 되는 거랍니다.

엄청 간단하죠? ㅋㅋ

 

 

 

 

만약 좀 무거운 택스쳐였다면 제품 사용할 때만 발랐을 것 같은데요.

수분감이 많다보니 손에도 듬뿍 바르고 짧은 옷 입는 날에는 다리에도 듬뿍 발라주곤 해요.

그리고 남은건 그냥 손등에 슥슥 발라주면 된답니다. 그럼 따로 핸드크림 챙겨 바르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이 크림이랑 같이 제품을 사용하면 led 마스크 효과를 두배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도 들었답니다.

피부에 수분이 꽉 차는 기분이 들었거든요.

피부에 수분이 도니 당연히 생기도 있어지고 톤이나 결에 있어서도 차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크림이라고 해서 엄청 꾸덕하고 질긴 느낌일 거라 생각했는데 수분감이 있는 로션 같은 형태의 텍스쳐에요.

 

 

 

 

 

짧게나마 영상으로도 한번 찍어 봤답니다.

진짜 묽은 로션 같은 형태의 크림이라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드름 화장품 스킨 로션  (0) 2019.11.19
샤넬 메이크업 홀리데이 2019 비토리아 세레티  (0) 2019.11.02